대부분의 신용 카드는 카드의 신용 한도에서 현금 서비스를 인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아무 ATM에나 가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체크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면 됩니다. 이것은 매력적인 옵션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현금이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편리합니다. 이론적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동일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소액결제 현금화  인상을 받는 동안 카드를 사용하여 현금 서비스를 받는 사람들은 큰 충격을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현금 서비스를 받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하는 것과 같아야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람들이 자주 깨닫지 못하는 것은 구매에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규칙과 현금 서비스에 관한 규칙이 완전히 당신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현금 서비스를 고려하기도 전에 현금 서비스에 관한 다양한 절차와 규정에 대해 충분히 숙지해야 합니다.

 

첫째, 매우 중요한 것은 신용 한도의 현금 서비스 이자율이 신용 카드 잔액의 이자율과 다릅니다. 거의 항상 현금 서비스의 이자율은 카드의 이자율보다 훨씬 높습니다. 회사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현금 서비스의 이자율은 25%에서 25% 사이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신용 카드는 사용 금액에 관계없이 현금 서비스를 받을 때마다 고정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20달러를 꺼내든 100달러를 꺼내든 신용 카드 회사가 특권에 대해서만 10달러를 청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현금 서비스를 인출하는 데 사용하는 ATM을 소유한 기관에서도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것이 충분히 나쁘지 않은 것처럼 대부분의 신용 카드 회사는 현금 서비스에 대한 이자가 적용되기 전에 유예 기간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자가 발생하기 전에 잔액을 월말까지 상환해야 하지만 현금 서비스를 받을 때 ATM에서 돈을 뱉어내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설상가상으로 많은 신용 카드 회사는 현금 서비스에 지불을 적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전에 카드에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비현금 선지급 잔액을 지불하도록 요구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더 낮은 이자율로 금액을 지불하도록 강요하는 반면, 현금 서비스 잔액은 그대로 유지되고 빚진 금액은 높은 이자율 아래서 증가하고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 신용 한도를 자주 사용합니다. 종종 신용 카드 회사에서 “신용 카드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 큰 금액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수표를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알지 못하는 것은 신용 카드 회사가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표”를 현금 서비스로 취급하고 그에 따른 모든 단점이 있다는 것입니다.